Inteva Products는 ArvinMeritor의 바디 시스템 사업부 취득에 합의 도달

트로이미시간 , 2010년 8월 3일 -.Renco 그룹 자회사인 Inteva Products LLC, ArvinMeritor 바디 시스템 사업부의 취득에 대해 오늘 아침 일찍 합의에 도달했으며 계약은 거래 규제 승인  기타 상거래 관례를 따릅니다.


Inteva Products LLC 사장  CEO Lon Offenbacher씨의 말에 의하면, "ArvinMeritor 바디 시스템사업부 합병으로 우리의 글로벌 입지제품 공급  생산능력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또한 "제조  기술지역 확대 외에, Roof system 모터 전문가를 영입하여 고객에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확장 하게 됩니다.”

금번 인수에는 4대륙 14 국가의 시설이 포함됩니다.

Inteva Products, LL 소개

Inteva Products, LLC
 90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3 대륙 18개소의 팀에 의해 지원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nteva 전세계 ​​ OEM 업체를 위하여 인테리어 시스템운전석래치  잠금 시스템도어 모듈과 윈도우 리프트 시스템을 디자인설계제조  조립 하고있습니다. Inteva 통합 능력은 개별 부품에서부터 완벽히 통합된 차량 서브 시스템에 이르기까지의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Inteva 기간과 예산 한도 내에 고객에 대해 제공 가능한 가장 높은 수준의 품질과 기술요구사양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www.intevaproducts.com 참조하십시오.

 Insight. Inside. Inteva.

 
ArvinMeritor 소개

ArvinMeritor
 운송  산업 분야의 OEM 애프터마켓에 통합 시스템모듈  부품을 공급하는 최고의글로벌 부품 업체입니다. ArvinMeritor 진취적 사고 오랜 전통을 기념하며 2009 창립100주년을기록하였습니다상업용 트럭트레일러  특장차 제조사와 애프터마켓 그리고 승용차 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ArvinMeritor 보통주는 시세 기호 ARM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회사에 대한 주요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http://www.arvinmeritor.com)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