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제조 역량을 확장하는 Inteva Products

(트로이미시간주 2011 12 21 AsiaNet=연합뉴스) Inteva KDS 한국 경상북도에 신규 제조공장과 엔지니어링센터를 설립하면서한국에서 자사의 운영기반과 생산라인 역량을 확장하고 있다면적이295,000평방피트에 달하는  시설은 걸쇠공이문손잡이파워 폴딩 미러 조정장치 조립 라인  사출성형 라인을 포함한다 신규 시설은 새로운 지붕 시스템과 모터 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발생하는 생산 수요를 맞추기 위해서 설계되었다신규 엔지니어링센터에는 국제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더욱 향상된 역량과 용량을 제공하는 대규모 실험실이 들어선다첨단 개발 실험실은 추가적인 환경 테스트무반향실, X 평가열충격  진동 역량 등을 갖출 예정이다.

Inteva Products 사장  CEO Lon Offenbacher “언제가 자사의  제품 라인으로 한국 시장을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면서 “자사는  세계적으로 고객들로부터 우수한 클로저 시스템인테리어 시스템모터와 전자제품  지붕 시스템 제공업체로 인정받고 있다한국 시장에서도 사업을 성장시킬  있는 좋은 기회를 확보했다앞으로 KDS 성공을 통해 한국에서 성장과 번영을 이어나갈 거라 확신하고 있다 말했다.

KDS Company, Ltd. (Inteva KDS) 1995년에 설립된 Inteva Products SL Corp.간의 합작 벤처 파트너십이다대형 신규 시설이 설립되기 전에 KDS SL Corp. 부지에서 운영 활동을 했다. Inteva KDS  300명의 직원을 바탕으로 GM 한국쌍용자동차현대폭스바겐  PSA 등과 같은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신규 시설의 개장식은 12 15 목요일에 열렸다.

개장식에서 SL Corporation 회장인 C.K. Lee “KDS 지난 16 동안 지속적이고 일관적으로 성장을 거듭해왔다면서 “KDS 상당한 발전을 이뤄낼  있는 좋은 입지를 점하고 있다 신규 공장에서 KDS 더욱 높은 사업 우수성을 달성하리라 확신한다 말했다.

신규 KDS 제조공장과 엔지니어링센터의 주소는 한국 경상북도 경산시 질량읍 신재리 515번지이다신규시설의 기공식은 2011 5 30일에 있었다.

KDS 부사장이자 6개월 동안 건설 프로젝트를 감독한 Inteva Products 한국의 박현철 상무이사는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한국에서 우수 기업으로서 명성을 구축하고자 모든 Inteva KDS 직원들이 흘린 땀과 헌신적인 노력을 찬사하는 의미에서 개장식을 열었다말했다.

Inteva 신규 제조센터 외에 한국 서울에서 기술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Inteva 클로저 시스템 제품 라인은  세계 고객들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걸쇠와  시스템을 포함한다. Inteva 걸쇠 시스템 포트폴리오는 저렴한 가격에 기능성튼튼한 디자인낮은 질량  최적화된 차량 포장을 제공하는  걸쇠구획 걸쇠다양한 공이  전자 작동기 등을 포함한다. Inteva또한 윈도우 레귤레이터에서부터 최신 완전통합 복합문 모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스템 제품을 설계엔지니어  제조한다. Inteva  모듈은 여러 가지 기능과 성능을 통합된 단위에 결합시켜 신뢰도를 높이고조립 복잡도를 낮추는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제품을 제공한다.

Inteva Products, LLC 소개

Inteva Products, LLC 가치 기반 혁신과 더불어 품질과 성능을 높이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Inteva 자동차상업용 차량방위해양소비자  산업과 같은 여섯 핵심 시장에서 OEM 지원한다정해진 시간과 예산에 맞춰 높은 가치의 품질을 제공하는데 집중하는Inteva 클로저 시스템인테리어 시스템모터와 전자제품  지붕 시스템을 위한 엔지니어링제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국제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Inteva 또한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직원들이 근무하기에 가장 좋은 일터를 구축하면서 지속적인 국제 성장에 초점을 맞춘다.미시건  트로이에 본사가 위치한 Inteva 18 국가에서 9,000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관련추가 정보는 http://www.intevaproducts.com 참조한다.

(로고: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10310/DE63368LOGO)

매체 연락처:

Kimberly A. Welch

+1-248-655-8333

kwelch@intevaproducts.com

자료 제공: Inteva Products, LLC